본문 바로가기
골프 리뷰

파인캐디 거리측정기 UPL3 개봉기. 간단사용기(내돈내산)

by 코레지 2023. 3. 20.
반응형

파인캐디 최신 거리측정기인 UPL3를 구입했습니다. 물론 제것은 아니고 와이프가 이제 제대로 골프를 쳐보겠다고 해서. ㅎㅎ

박스는 깔끔

거리측정기를 좀 여러가지를 써봤다. 나보다 많이 쓴사람도 많겠지만.

처음은 싸고 잘쓴 #아이미터 거리측정기 10만원대에 크기도 크지 않고 잘썼는데 폼이 안나다는 느낌에서 좀 더 좋은걸 사자해서 가성비를 생각해 산것이 #파인캐디 #UPL1000 며칠 사용했는데 너무 잘 보이고 좋았으나 중고시세가 너무좋고, 라운딩 나가서 본 다른 사람의 거리측정기를 보고 반해 구입한 #니콘쿨샷프로2스테빌라이저. 가격이 내 실력에 비싸서 처음엔 욕심을 내지 않다가 결국 하이엔드급 거리측정기로 넘어가게 되었다.

니콘은 정말 선명하고, 손떨림방지기능은 정말 최고. 정말 좋은데 이왕에 이 가격대로 온거 부쉬넬도 써보자고 해 니콘을 팔고 #부쉬넬V5슬립쉬프트를 구입해서 현재 까지 쓰고 있다. 니콘을 팔게 된이유는 정말 좋은데 좀 장난감 같은 느낌. 어딘지 여성스런 느낌이어서 이다.

서론이 너무길었는데 이번에 구입한 파인캐디 UPL3를 선택한 이유를 몇가지가 있다.

 우선 기존 파인캐디UPL1000을 썼을때의 선명하고 편하고 빠른 측정이 마음에 들었다. 니콘이 어떻게 보면 더 좋지만 가격이 너무 과하고, 크기도 커서 와이프가 쓰기에는 단점. 그래서 결론은 파인캐디중 작고 최신인 UPL3 하얀색을 하게 되었다.

함께 들어 있는곳은 하얗고 귀여운 크기의 가죽케이스 2개. 하나는 약간 아이보리색, 하나는 완전 하얀색. 두개씩이나 주네요. 검정을 선택할걸 잘못 신청했네요. 근데 백색에서 검정으로 교환은 안된다네요. ㅠㅠ

거기에 검정 볼 타올. 작고 쓰기 편한듯. 또 충전 C케이블, 설명서. 렌즈닦기.

많이 들어 있어 일단 기분이 좋다.

꺼내서 간단히 봤는데. 헐~~  결코 하이엔드급에 꿀리지 않다. 선명도, 측정속도, 간단한 사용편의성은 니콘에 뒤지지 않고, 디자인은 오히려 더 작아서 여성스러운 것만 빼고 더 좋은듯 하다. 부쉬넬에 비해서도 더 잘보이는 것 같다. 단, 경사도 측정이 딱 높이를 더하기 빼기하기만 하기에 정확도가 어떨지... 부쉬넬은 내리막 오르막이 몇%로 측정되는것 같아 어딘지 신뢰성이 있는듯 한데...

조만간 아내와 함께 라운딩을 나가 테스트를 해야 겠지만 선명도등은 정말 좋은듯.

 

하지만 모든.종합적 점수로는 지금까지 썻던 어느 거리측정기보다 좋은듯하다.

남자는 조금더 큰사이즈의 UPL1000도 좋을듯.

반응형

댓글